집에서 키우는 거북이 와우~~ 브로콜리 같네요~~

 

 

집에서 키우는 거북이가 집에서 안키우는 거북이처럼 보이네요

 

전 맨 처음 봤을때 브로콜리 인줄 알았네요~~

 

그런데 자세히 보니 어느 조그만 섬처럼 보이네요

 

집에서 키우는 거북이 치고는 너무나 나이가 많은 거북이 같네요

 

집에서 키우는 거북이 너무 특이합니다.

 

 

 

 

보통 집에서 키우는 거북이는 이런 종류 아닌가요~

 

이것도 아주 큰것에 속하는데요~~

 

거북이는 사람을 헤치지 않지만 왠지 딱딱해서 영~~ 만지기가 그렇습니다.

 

징그러워~~

 

 

 

아무리 아기 거북이라해도 못만지겠더라구요~

 

집에서 키우는 거북이는 이렇게 작은거 부터 키우는데~

 

물이 아니더라도 잘 자라더군요~

 

 

 

 

 

 

예전에 저두 새끼 거북이를 키워봤는데 어느날 조그만 어항에서 없어진 거에요~~

 

정말 이상하다..

 

어디 있을까 .. 했는데

 

 

한달 뒤..  세탁기 밑에서 발견했습니다.

 

그런데도 살아 있더라구요~

 

 

 

 

거북이 등 색깔이 초록이어서 정말 브로콜리 같네요

 

집에서 키우는 거북이는 이 정도는 되야죠~~

 

ㅎㅎㅎ

 

건강에 좋은 브로콜리

 

왠지 거북이 등딱지 같네요~

ㅎㅎㅎ

 

 

 

 

 

 

 

 

브로콜리를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참 맛있겠네요

 

몸에 완전 좋은 완전식품이라니까 자주 먹어야겠네요

 

 

 

 

집에서 키우는 거북이 이야기 하다가 브로콜리 이야기까지 하게 되네요~

 

암튼, 브로콜리 많이 먹고 건강 지킵시다~~

 

 

 

집에서 키우는 거북이 와우~~ 브로콜리 같네요~~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