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혈압 상승 사고뭉치 아기들 그래도 귀여워 ㅎㅎㅎ

 

부모 혈압 상승이래서 무슨 큰일이 생긴줄 알았더니 ㅋㅋㅋ

 

아이들의 사고치는 사진이네요~

 

글쎄요~~ 막상 자식을 낳고 키워보면 저런 순간순간이 화날수도 있겠죠~

 

하지만 제 3자의 눈으로 봤을때는 부모 혈압 상승 보다는 그저 웃음만

 

나고 재밌고 귀엽기만 합니다.

 

부모 혈압 상승치고는 약하지 않나요 ㅎㅎㅎ

 

 

 

 

아 아기는 밀가루 반죽갖고 저러고 노는 모양입니다.

 

솔직히 이 사고는 좀 그렇네요 ㅋㅋㅋㅋ

 

부모 혈압 상승이 좀 될거 같네요~

 

저 밀가루 반죽에 왠지 버터가 잔뜩 들어가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끈미끈 저거 닦을려면 걸레로는 안됩니다.

 

세재로 한번 닦고 닦아야 할 듯~ ㅋㅋㅋㅋ

 

부모 혈압 상승 제대로 ㅋㅋㅋ

 

 

 

 

헐~~~  ㅎㅎㅎㅎ

 

어떻게 묻혀도 자기몸에다가 저렇게 묻혔을까요 ~ ㅋㅋㅋ

 

참나~~ 하지만 처리는 쉽겠네요

 

그냥 목욕만 시키면 되니까요~

 

부모 혈압 상승 약하네요~

 

ㅋㅋㅋㅋㅋ

 

부모 혈압 상승 시킬려면 더 쎈걸루~~

 

ㅎㅎㅎㅎ

 

 

 

 

정말~~~ 난감하죠~~~~

 

ㅎㅎㅎㅎ  하지만 아기가 넘 귀엽네요~~

 

저런 일들은 애기 키우면서 많이 일어나는 일입니다.

 

뜯어낸 화장지는 어찌 쓸고~~

 

다 쓸데가 있죠~~

 

큰 걱정 안하셔도 될듯~~

 

부모 혈압 상승 중간치나 되겠네요~ ㅎㅎㅎ

 

 

 

 

 

 

요거요거요거~~~~

 

대략 난감합니다~~~~

 

부모 혈압 상승 급상승~~

 

한대 맞기도 했을 듯~ ㅋㅋㅋㅋㅋㅋ

 

변기통에 저렇게 잡지책을 넣어놨으니~~

 

무슨 쓰레기통인줄 알았을까요~ ㅋㅋㅋㅋㅋ

 

물 젖은..... 잡지책.... 아.....  왠지 변기 물은 좀.....

 

ㅋㅋㅋㅋㅋ  부모 혈압 급상승~~ 부모 혈압 상승 완존히~~~

 

ㅋㅋㅋㅋ

 

천진난만하게 쳐도보네요

 

 

 

 

비눗칠을 한걸가요~~

 

남매가 합심을 했네요

 

부모 혈압 상승 중입니다.

 

ㅋㅋㅋㅋㅋ

 

오빠가 목욕하면서 동생한테까지 장난을 쳤네요~ ㅎㅎㅎㅎ

 

한대 때릴수도 없구~ ㅋㅋㅋㅋ

 

부모 혈압 상승 팍팍~

 

 

 

허걱!!!  자기 몸에다나 하지 왠 거울까지~~

 

요건 정말 부모 혈압 상승 팍팍 올라갑니다.

 

어쩌나~~

 

그래도 엄마는 좋다고 사진을 찍네요~ ㅋㅋㅋ

 

부모 혈압 상승 보다는 부모도 함께 즐기는 듯~

 

ㅎㅎㅎㅎ

 

 

 

 

요번은 밀가루네요~~~

 

그야말로 가루~~~

 

에공~~~~

 

참 난감하면서 치우기 힘든...  부모 혈압 상승 고속으로 올라갑니다.

 

구석구석 날리는 밀가루~~

 

아~~~ 재채기 나와~~

 

ㅎㅎㅎㅎ

 

 

 

 

 

 

아니~~ 동생 얼굴에 왠 먹칠을~~~

 

ㅋㅋㅋㅋㅋㅋ

 

저건 한볼테기 맞았을 듯 한데요~ ㅋㅋㅋㅋㅋㅋ

 

부모 혈압 상승하고 열받고...

 

애기가 무슨 죄입니까~~ ㅋㅋㅋㅋ

 

나쁜 형인지 누나인지~~

 

부모 혈압 상승 막막 합니다~~~

 

 

 

 

부모 혈압 상승 사고뭉치 아기들 그래도 귀여워 ㅎㅎㅎ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