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부의 상징 옛생각 나면서 침이 넘어가네요 ㅎㅎ

 

옛날 우리 어렸을 적 도시락을 보면 그 애가 어떻게 사는지 알수가 있었죠

 

도시락 부의 상징 이라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어떤 친구는 김치만 김치만 반찬으로 싸오는 친구가 있는가하면 어떤 친구는

 

고기반찬에 햄을 자주 싸오는 친구도 있습니다.

 

그런것만 봐도 그 친구의 생활형편을 알수가 있었죠..

 

그게 바로 도시락 부의 상징

 

 

 

 

 

옛날 양은 도시락에 흰쌀밥, 계란 후라이, 분홍 소세지면 게임 끝입니다.

 

ㅎㅎㅎㅎ

 

지금 봐도 참 먹음직 스럽네요

 

 

 

 

요즘은 식당에서 추억의 도시락이라는 메뉴가 있죠

 

그래서 양은도시락에 밥과 김치 멸치볶음 계란 소세지 등이 나오면 뚜껑을 닫고 막

 

섞어 먹는다고 합니다.

 

도시락 부의 상징이지만 이렇게 까지 흔들어 먹어야 되나요? ㅎㅎㅎ

 

 

 

 

 

 

와우~~  저 도시락은 분홍 소세지가 엄청 많네요

 

정말 부자였나 봅니다. ㅎㅎㅎㅎ

 

도시락 부의 상징 맞습니다.

 

거기다 메추리알까지 

 

 

 

 

아~~ 사진만 봐도 침이 넘어가네요

 

저렇게 내일 저도 도시락을 싸가볼까요???

 

ㅎㅎㅎ

 

 

 

 

역시 도시락에는 계란 후라이가 빠지면 안되죠~~

 

볶은 김치도 왜이렇게 맛나 보입니까...

 

침 꼴깍~~

 

도시락 부의 상징....

 

예전에는 저렇게도 못싸오는 친구들이 참 많았죠~

 

 

 

 

참 간결하고 맛나보이는 도시락 입니다.

 

저게 실제로 제 앞에 있다면 정말 한눈에 더 먹어버렸을거 같네요

 

계란 말이 너무 이쁘게 만들었네요

 

아.. 배고파... ㅎㅎㅎ

 

 

 

 

 

 

예전에 이렇게 반찬을 싸서 학교에 갖고가며 완전 대 인기였을겁니다.

 

지금 보면 흔한 반찬이지만 그땐 정말 도시락 부의 상징 이었죠

 

맛살까지 있고 계란 후라이에 깨까지 뿌렸네요

 

ㅎㅎㅎㅎㅎㅎ

 

 

 

 

다른건 말고 오직 계란 후라이나 햄만 있으면 게임 오바입니다~

 

ㅎㅎㅎ

 

참 먹음직스럽게 쌌네요

 

도시락 부의 상징이라지만 지금은 저 정도면 누구나 먹는거죠~

 

 

 

 

이런 도시락도 참 맛깔스럽게 보이네요

 

저 어렸을적 이런 도시락이 있었다면 완전... 부잣집이죠

 

ㅎㅎㅎㅎ

 

도시락 부의 상징 이었던 시절이 생각납니다.

 

 

 

 

도시락 부의 상징 옛생각 나면서 침이 넘어가네요 ㅎㅎ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