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 선글라스 헉~ 모르고 끼셨나~ ㅋㅋ 재밌는 안경

 

 할아버지가 야외에서 선글라스를 끼고 계시네요

 

할아버지 선글라스 ...

 

그런데... 쓰리디 안경입닏아.

 

영화관에서 끼고 보는 안경 같은데요~~

 

알고 끼셨을까요  모르고 끼셨을까요~~

 

모든 세상이 쓰리디로 보이는걸까요???

 

할아버지 선글라스 웃기네요

 

ㅎㅎㅎㅎㅎ

 

 

 

 

할아버지 선글라스도 재밌는데 이 사람 안경은 왜이렇게 웃길까요~

 

ㅋㅋㅋㅋㅋㅋ

 

가운데 손가락은 왜~ ㅋㅋㅋ

 

욕이지만 재밌게 보입니다.

 

ㅎㅎㅎㅎㅎ

 

얼굴은 선하게 생겼는데 짖궃네요 ㅎㅎㅎㅎ

 

 

 

 

허걱~ ㅎㅎㅎㅎㅎㅎ

 

유재석은 안경을 써야 멋잇죠~~~

 

벗었을때 모습이란~ ㅋㅋㅋㅋ

 

그냥 쓰세요~ ㅎㅎㅎㅎ

 

그냥 할아버지 선글라스를 끼시던지~~~

 

 

 

 

 

 

이 안경은 뭘까요~~

 

안경에 사람 눈이 있네요~~

 

음....

 

이런 안경 누가 쓸까요?

 

아까 그 할아버지요?

 

ㅋㅋㅋㅋㅋ

 

 

 

바로 이 사람이 썼습니다....ㅋㅋㅋㅋㅋ

 

가만히 있어도 저쪽을 바라보는 듯한~ㅋㅋㅋㅋ

 

ㅎㅎㅎㅎ

 

재밌네요

ㅎㅎㅎ

 

사람이 실없이 보여요~ ㅎㅎㅎ

 

 

 

강아지에게 시력 재는 안경을 씌운걸까요  ㅋㅋㅋㅋ

 

강아지 눈 사팔 되겠네요~ ㅎㅎㅎ

 

할아버지 선글라스가 백배 나은 듯~ ㅋㅋㅋㅋ

 

 

 

 

중국에는 이런 안경도 파나보네요

 

누가 쓰나요

 

얼굴보다 세배개 크네요

 

ㅋㅋㅋㅋㅋ

 

 

 

 

 

 

누워서 보는 안경~~~  얼마전 전현무가 집에서 저러고 저 안경을 쓰고 누워서

 

티비를 보던데요~~

 

굴절되서 앞에 티비가 보이는 안경 같은데~~

 

꽤 괜찮은 제품 같네요

 

저도 하나 구입 해야겠네요~

 

ㅎㅎㅎㅎ

 

할아버지 선글라스 보다 더 실용적인 안경입니다.

 

 

 

 

할아버지 선글라스 헉~~ 모르고 끼셨나~ ㅋㅋ 재밌는 안경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