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옷 입는 사람 같은 옷 다른 느낌

 

같은 옷 입는 사람이 지하철에 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선글라스에 머리스타일까지 같죠?

 

혹시 저건 거울에 비춘거 아닐까요???

 

이상하네요...

 

아무리 같은 옷 입는 사람이 있다지만 모든게 다 똑같다니요

 

이상하네요....

 

ㅎㅎㅎㅎㅎ

 

 

 

 

 

이 지하철엔 똑같은 옷 입은 사람이 왜케 많은거죠~~

 

ㅎㅎㅎㅎ  무슨 행사가 있었나보네요

 

같은 옷 입는 사람이 이 지하철에 세명이나~~

 

그래도 가방은 다르네요~

 

핸드폰도요~~

 

 

 

 

헉~

 

왠 남자들이 옷이 똑같다는~~

 

정말 으외로 같은 옷 입는 사람이 많네요 ㅎㅎㅎ

 

정말 같은 공간에 같은 옷 입는 사람 만나면 대략 난감 할 듯~

 

옷은 틀려도 색깔을 어떻게 맞춰 입었을까요~

 

ㅎㅎㅎ

 

 

 

ㅎㅎㅎㅎㅎ

 

여기도 단체복이네요`~~

 

그런데 우연에 일치 같네요

 

ㅎㅎㅎㅎㅎ

 

여름이라서 그런가...

 

너무나 같은 옷 입는 사람이 많습니다.

 

 

 

 

주로 지하철에서 같은 옷 입는 사람이 많네요~~

 

어떻게 해드폰가지...

 

합성 같기도 하구요..

 

이상하네요......

 

알아보고 싶네요..진짜 같은 옷 입는 사람인지요..

 

 

 

 

ㅎㅎㅎ  같은 옷 다른 느낌~~

 

이승기와 하하가 같은 옷 입는 사람처럼 그렇게 입었네요

 

ㅎㅎㅎㅎㅎ

 

다른 느낌...

 

 

 

너무나 다른 느낌...

 

김수현....  보고싶네요... 요새 머하는지...

 

ㅎㅎㅎㅎ

 

같은 옷 입는 사람이 이렇게 분위기가 다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정말 같은 옷 입는 사람 많나요???

 

하긴.. 세명은 비슷한데 한명이 너무 다르네요

 

같은 옷 입는 사람인데 이렇게 달라 보이네요

 

 

 

 

 

지드레곤과 김제동

 

머리부터 발끝까지 같은 옷 입는 사람인데 이렇게 다르네요

 

ㅎㅎㅎ

 

지드레곤은 무얼 입어도 멋스럽죠

 

김제동은 ... 암튼, 그렇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지민과 유민상~~~

 

어쩜 저렇게 옷을 똑같이 같은 옷 입는 사람처럼 입었을까요

 

포즈까지..

 

너무 웃기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머리까지 똑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정형돈과 산다라박

 

같은 옷 입는 사람인데 전혀 다른 느낌~~

 

옷이 완전 달라보여요...ㅎㅎㅎㅎ

 

 

 

 

같은 옷 입는 사람이 드디어 나왔네요~

 

정말 같은 옷인데 다른 분위기네요

 

두 사람다 미인이라 다 이쁘네요

 

하지만 옷 분위기는 달라보이는 건 뭐죠???

 

 

 

ㅎㅎㅎㅎㅎㅎㅎ

 

같은 옷 입는 사람은 아니지만 같은 느낌의 옷~

 

전혀 다른 분위기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정말 같은 옷인데 이렇게 다르네요

아무리 얼굴이 달라도 이렇게 틀리게 보일까요~

 

ㅎㅎㅎㅎㅎㅎ

 

같은 옷 입는 사람 정말 다르네요

 

 

 

 

 

 

김혜수와 한지혜  같은 옷 입는 사람

 

가슴크기부터 다르네요~

 

역시 글래머 김혜수 입니다.

 

같은 옷 입는 사람 같은 옷 다른 느낌~~

 

ㅎㅎㅎㅎㅎ

 

 

 

 

같은 옷 입는 사람 같은 옷 다른 느낌~~~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