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혜리 교복  수지혜리  혜리교복  걸스데이 혜리

 

 

 

 

가수 수지 혜리 교복

 

미쓰에이 수지와 걸스데이 혜리의 교복입은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수지 헤리 교복사진 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장이 게재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지와 같은 교복을 입은 학생이 나란히 손가락으로 브이르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수지와 함게 사진을 찍고 있는 여학생의 얼굴은 일반인을 배려한 듯 모자이크 처리되었지만

 

이 모자이크된 여학생은 바로 걸스데이 혜리로 알려졌습니다.

 

 

 

 

 

 

혜리는 운동화가 정상인거 같은데 수지는 이상한 신발을 신었네요 ㅎㅎㅎㅎㅎ

 

그땐 저런 신발도 유행이었나 보죠

 

수지와 혜리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함께 졸업한 동창생입니다.

 

지금이나 그때나 똑같네요

 

 

 

 

 

수지 혜리 교복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수지 혜리 교복 이라는 제목의 수지와 혜리교복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사진 속 수지와 혜리는 교복을 입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고 교복입은 혜리와 수지는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 여전합니다.

 

참 예쁘네요

 

 

 

 

 

 

 

수지와 혜리는 94년생으로 두 사람은 아주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습니다.

 

수지는 아무리 봐도 복스럽게 생겼네요

 

좋은 남자 꼭 만나세요

 

 

 

 

 

 

 

수지와 혜리중 교복 종결자는 누구일까요

 

두 사람다 예쁩니다.

 

최근 피크닉라이브 소풍 녹화에서 걸스데이는 40여명의 여성들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게스트로 참여했습니다.

 

멤버 소진이 혜리가 학창시절 자칭타칭 잠실 여신이라고 불렸다고 운을 떼자 다른 멤버들도

 

학교 남학생들의 반 이상이 혜리를 좋아했다고 하더라.. 지나가다 헌팅 받은 건 다반사였다고

 

한다라며 혜리를 둘러싼 소문을 전했습니다.

 

 

 

 

 

어쩌 저렇게 예쁘게도 생겼는지

 

혜리와 수지의 부모님들은 참 좋겠습니다.

 

 

 

 

 

자신의 학창 시절에 대해 혜리는 지금도 동창들이 모이면 학창시절 나 때문에 학교 대학교

 

남학생들의 패싸움이 벌어졌다는 이야기를 한다며 바로 영화 늑대의 유혹 의 한 장면 이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예뻣나 봅니다.

 

 

 

 

사진 속 혜리와 수지  귀여운 포즈를 취한 두 사람

 

교복 입은 모습도 정말 예쁩니다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을 만 하네요

 

 

 

 

 

수지 혜리 교복

 

 

 

 

 

수지 혜리 교복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