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빈 최근

 

 

 

 

아역배우 박지빈의 모습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항상 조그만 아역 연기를 하면서 참 똘망똘망하다.. 그랬는데 정말 폭풍성장했네요

 

이젠 제법 어른 느낌도 나면서 ㅎㅎㅎ

 

 

 

 

그렇게 항상 키도 작고 여리여리한 애기 같은 모습이었는데 이렇게 키도 훤칠하게 잘 클줄은...

 

얼굴도 잘 생겨졌네요

 

 

 

 

같은 여자 아역 배우와도 참 잘 어울리네요

 

같은 또래끼리 어울리나 봅니다

 

보기 좋네요 ㅎㅎㅎ

 

 

 

 

아직은 애기티가 살짝 나지만 키가 저렇게 크고 의젓해졌으니 머지않아 훈남 계열에

 

들어설 듯

 

 

 

 

 

 

언뜻 보면 김수현 닮은 듯..

 

정말 김수현인줄 착각했네요

 

ㅎㅎㅎㅎㅎㅎ

 

김수현 처럼 세계적인 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박지빈 최근

 

 

 

 

지난 브라질 월드컵 축구 때

 

박서전 한보름 박지빈 이현우 붉은 악마로 변신해서 단체 응원샷을 공개했습니다.

 

박서준이 붉은 악마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서준 한보름 이현우 박지빈 등 키이스트 소속 연예인들이 함께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 대 러시아

 

전을 응원한 인증샷.

 

 

 

 

 

박서준은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선수들이 잘 싸워줘서 다음 번 경기 역시 기대된다고 응원

 

했었습니다.

 

박지빈 최근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