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데뷔 전 사진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손나은  에이핑크 정은지

 

아홉수 소년 박초롱  제작발표회

 

 

 

 

에이핑크 하면 모두들 깜찍 발랄 소녀들입니다.

 

지금도 모든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죠

 

하지만 에이핑크도 피해갈 수 없는 것... 바로 과거 사진 ㅎㅎ

 

팬들이나  네티즌들은 재밌을지 모르지만 걸그룹 소녀들한테는 아주 곤욕적인 일들일거 같네요

 

하지만 과거까지도 모두 사랑하는 팬들이 있으니까 힘내세요

 

먼저 손나은 데뷔 전 사진 ㅎㅎㅎㅎㅎㅎ

 

지금과 사뭇 다른 얼굴...

 

많이 고쳤나요?   아님 사진이 잘못 나온걸까요

 

ㅎㅎㅎㅎ 지금 이쁘면 된거임

 

 

 

 

 

 

에이핑크 데뷔 전 사진을 보니까 재밌네요

 

박초롱은 예나 지금이나 별 차이가 없네요 ㅎㅎ  

 

하지만 어딘가 고친듯 하지만 전 모르겟네요

 

 

 

 

 

에이핑크 데뷔 전 사진

 

사진 모음

 

 

 

 

 

 

에이핑크 데뷔 전 사진

 

 

 

 

아홉수 소년에 박초롱 합류 

 

아홉수 소년  제작발표회에서 에이핑크 박초롱이 비투비의 육성재가 어깨에 손을 올리자

 

얼굴을 가리며 쑥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이젠 에이핑크 박초롱도 드라마 본격 출격!!!

 

 

 

 

 

 

에이핑크 데뷔 전 사지

 

 

 

 

 

에이핑크 데뷔 전 사진

 

 

 

 

 

에이핑크 정은지 과거사진

 

에이핑크 정은지 데뷔 전 사진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