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 양념통닭

 요즘 통닭집이 많이 생겨서 여러 메이커들이 있지요.

지금은 이름을 모를정도로 맛난 집이 많이 생겼는데요

특히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 치맥이 유행이죠?

근데...

우연히 알게된 처갓집 양념통닭....

사실, 처갓집 통닭은 예전 메이커라서 신경도 안썼는데 누가 맛있다고 하길래...

한번 시켜봤더니....

정말 대박......!!!!!!

 

딱 온순간...

윤기부터 좌르르....

비쥬얼부터 남다르더니....

언능 하나 집어서 먹었더니... 바로 입속으로 흡입!!!!!

 

 

 

 

왜 처갓집 양념통닭이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오죽하면 이렇게 블로그까지...ㅎㅎㅎㅎ

다른 양념통닭은 못먹겠어요

동네마다 체인점에서 시켰는데 다 나오는 컨셉이 다르더라구요

어떤 집은 떡도 튀겨주고..

어떤 집은 조그만 미니 콜라와 사이다 두병두 주고..

셀러드까지 챙겨주시구요..

 

 

체인점 마다 맛도 약간은 달랐지만 튀긴 정도가 다르지 양념맛은 다 똑같이 맛있더라구요

정말 반했어요.

쫀듯쫀듯한 맛이 아니라..

닭은 바삭한데... 양념 소스가 기존의 양념통닭이 아니라...

혹, 돈까스 소스를 뿌려놓은 느낌???

 

 

전 배달 시킬때 소스 많이 뿌려주세요~~~~~~ 이럽니다 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아마도 많은 과일을 갈아서 만든 맛이 나요.

 

 

요새 통닭 브랜드도 참 많죠~

치르치르  자연드림 교촌치킨 비비큐 치킨 호식이 두마리 치킨 맥시칸 치킨 불로만 치킨

굽네치킨 아주커 치킨 네네치킨 위드치킨 썬더치킨 오꾸닭 수일통닭 솜리치킨 등등 여러가지가 있죠

ㅎㅎㅎㅎㅎ 다 제 각각 개성있는 맛이지만 처갓집 양념통닭은 못 따라올 듯

당분간 앞으론 쭉~~ 처갓집 양념통닭만 먹을거 같네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