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맛집이 많아서 참 행복합니다~

오늘도 생생 정보통에서 경주 맛집을 선보여주네요~

제 눈에 들어오는건 바로 경주 계란 김밥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꼴깍~

당장이라도 사먹고 싶은 심정입니다.

가기에는 너무 멀고... 만들기는 번거롭고....

 

 

저 노란색의 계란지단을 보세요~

너무나 고소하고 맛날거 같습니다.

속에 들어간 재료는...

계란, 오이, 당근, 햄, 우엉 아니면 짱아찌 같은데...

앙~~~~ 한입만~~~~

 

 

계란이 반절은 차지하는데~~~

우리는 계란없으면 안되는 민족~

어디서든 계란이 요긴하게 쓰이는.....

집에서 당장 해먹고 싶네요~

 

경주에만 있다니~ 제가 사는 곳에도 이런 김밥이 팔았으면 좋겠네요~

앙~~~~ ㅋ

오늘 저녁은 계란 김밥으로 당첨!!!

 

이곳 이랍니다!!!

잔치 국수도 맛날거 같다는~~

 

 

다른분들이 싸논 계란김밥~

저도 한번 도전해볼래요~

ㅎㅎㅎ

 

 

 

아~~ 침 넘어가~~~~

 

경주 교리김밥,  생생 정보통 계란 김밥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