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박명수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유재석 강호동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유재석은 1991년에 데뷔를 했습니다.

 

반면 박명수는 1993년에 데뷔를 했구요...

 

유재석이 선배네요 ㅎㅎㅎㅎ

 

그래서 유재석이 1인자 박명수가 2인자

 

 

 

 

그때가 언제던가...1994년 정도...

 

박명수가 나오는 코너...  우쒸 !!!   하면서 했던 멘트가 너무나 웃겨서 방울 구르면서 본 기억이 있네요

 

그래서 일요일만 기다렸던 기억이..

 

그랬던 박명수가 지금은 무한도전에서 2인자이긴 하지만 잘 나가고 있죠

 

 

 

 

사진을 보니까 새록새록 한에ㅛ

 

참 젊었을때...

 

유재석이 참 새롭네요

 

ㅎㅎㅎㅎ  장발인 유재석   오히려 박명수는 예나 지금이나 똑같음

 

 

 

 

무한도전은 유재석과 박명수를 자리매김 해준 프로..

 

지금 까지 이어지는 무한도전..

 

제목 그대로 무한도전인가 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유재석 박명수  

 

박명수 유재석

 

 

 

 

 

유재석 박명수

 

 

 

 

유재석 박명수

 

 

 

 

 

유재석 박명수

 

 

 

 

유재석 박명수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