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 남성들 우상  그 시절 남성들 우상 연예인들

 

 

 

그야말로 사진 상으로 봐서는 마를린 몬로 시대인듯 오래된 사진이네요

 

배우 김지미 입니다.

 

나훈아와 결혼했었다가 이혼했었죠

 

 

 

 

 

정말 오래된 사진... 

 

배우 윤정희

 

아역 배우는 김정훈이라고 합니다.

 

 

 

 

배우 윤정희와 문희

 

지금은 어떤 모습으로 변해있는지 궁금합니다.

 

 

 

 

배우 신성일과 남정임 

 

그야말로 우리가 태어나기도 전에 있었던 배우네요

 

지금쯤 칠팔십대 되어잇을 듯.

 

 

 

 

 

배우 유지인

 

유지인은 지금도 브라운관에 가끔 보이죠

 

여전한 미모..

 

저때는 정말 풋풋하면서 청순하네요

 

 

 

 

 

 

 

배우 유지인

 

어쩜 저렇게 에쁘게 생겼을까요

 

그 시대 남성팬 정말 많았을 듯

 

 

 

 

장미희  다른 배우와 약간 다른 느낌의 배우

 

 

 

 

배우 정윤희  지금쯤 어떻게 변했는지 보고싶네요

 

정말 안질리면서 예쁜 얼굴이었는데

 

 

 

 

원미경  다들 보고싶네요

 

어떤 모습으로 나이가 들었는지 보고싶은데 잘 안보이네요

 

 

 

 

배우 이보희

 

 

 

 

 

배우 최재성과 최수지

 

 

 

 

우리들의 영원한 우상 황신혜

 

황신혜는 남자팬도 많지만 여자 팬도 많죠

 

 

 

 

하이틴 스타 임예진

 

가끔 세바퀴에도 출연하더니.. 요샌 안보임

 

임예진.. 저 시대 땐 정말 스타였는데요

 

 

 

그 시절 남성들 우상  그 시절 남성들 우상 연예인들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