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유재석 유라 동영상  걸스데이 유라  해피투게더  해투 유라

 

해피투게더 에네스  유재석 치열  유라 엘사그림

 

 

 

 

 

유라 유재석 초상화 선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걸스데이 유라가 유재석에게 초상화를 선물했는데요  지난 21일 방송된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걸스데이 유라는 이날 특별한 선물로 유재석을 감동케 했습니다.

 

방송에서는 유라는 진짜 힘들었다  가장 잘 나온 사진을 골라 그렸다면서 유재석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초상화를 선물했습니다.

 

정말 똑같네요

 

 

 

 

걸스데이 유라 아이돌 화백

 

유재석은 비뚤배뚤한 치열을 똑같이 그렸다면서 감탄을 금치 못하고 유라에게 고마워했습니다.

 

이를 보고 있던 박미선은 잘 뒀다가 영정 사진으로 쓰세요 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날 왜 미대에 진학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유라는 가수를 하면서도 그림은 지금처럼 그릴 수 있으니

 

대학은 다른 데로 갔다고 말했고 후회는 안한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실력입니다.

 

아깝네요  하지만 계속 인물화를 그리면서 닦아나가면 굉장한 실력이 되겠습니다.

 

 

 

 

 

 

 

 

유라 유재석 초상화 공개에 이어 유리가 과거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주인공 엘사 그림까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는 해투3에서 자신이 직접 그린 유재석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싱크로율 100% 에 가까운 그림에 유재석과 출연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걸스데이 유라는 지금 최근 방송중인 우리 결혼했어요 4에 출연중입니다.

 

아주 다재다능한 인물이네요

 

 

 

 

 

유라 유재석 초상화 그림실력을 접한 누리군들은 유라 유재석 초상화 장난 아니다..

 

유재석 완전 감동했겟네.. 유라 유재석 초상화 동 주고 사고 싶을 정도...

 

유라 유재석 초상화 유라 그림 실력 유명하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유라 유재석  유라 동영상  걸스데이 유라 우리결혼했어요 4  해피투게도 3  유라 엘사그림

 

유재석 초상화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