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강 동안 연예인 과연 누구일까요?  최지연 최강희 임수정 황혜영

 

 

 

 

최지연  1978년생 36살 이라고 합니다.

 

요즘 30대 들은 거의 동안이더라구요

 

심지어 40대까지요..

 

그래도 피부톤으로 봐서는 최지연도 동안 맞네요

 

헤어 스타일이 중요하긴 합니다.

 

 

 

 

전체 샷으로 보니 약간 동안이기 하네요

 

일단 몸에 살이 없으면 동안처럼 보임

 

지금 모습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최지연  1978년생 36살

 

대한민국 최강 동안 연예인

 

 

 

 

대한민국 최강 동안 연예인

 

다음은 누구일까요

 

 

 

 

바로 최강희 입니다.

 

이름도 최강 희 입니다 ㅎㅎㅎㅎ

 

최강 동안이라서... ㅎㅎㅎㅎ

 

1977년생으로 37살이네요

 

거의 만나이로 공개되니 38살 정도..

 

최강희는 일단 스타일이 좋죠

 

 

 

 

항상 변화를 주는 헤어스타일

 

써스데이 아일랜드 옷이 잘 어울리는 최강희

 

그래서 그런지 항상 자유로운 영혼 처럼 보입니다.

 

 

 

 

대한민국 최강 동안 연예인

 

 

 

 

요새는 방송에서 안보이던데

 

새로운 드라마에 나왔으면 좋겟네요

 

요즘 방영되는 연애의 발견 주인공도 왠지 잘 어울릴 듯

 

 

 

 

 

최강희는 피부톤도 맑고 헤어스타일도 새롭고  패션스타일도 남달라서

 

항상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악세사리도 너무나 센스있게 포인트를 줘서 눈길을 끕니다.

 

 

 

 

최강희가 뭘 하고 나오면 바로 유행이 되죠

 

 

 

 

임수정 또한 대한민국 최강 동안 연예인입니다

 

1979년 35살

 

언제 나이가 먹었는지~ ㅎㅎ

 

역시 피부톤이 맑기로 유명한 임수정

 

 

 

 

 

 

sk2 화장품모델을 죽 해왔었죠

 

역시 동안입니다.

 

임수정도 분위기가 왠지 남다릅니다.

 

그래서 항상 볼때마다 새롭죠

 

 

 

 

머리가 기나 짧으나 잘 어울리네요

 

 

 

 

소녀같은 아름다움

 

청순미 최강  임수정

 

 

 

 

제 개인적으로는 황혜영을 대표로 꼽고 싶네요

 

볼때마다 나이를 어디로 먹나.. 궁금해지는..

 

과연 나이는...

 

 

 

 

무려 42살    1973년생 이라고 합니다.

 

그야말로 어디로 나이를 먹었을까요

 

체격이 작아서일까요

 

그렇다고 너무 동안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황혜영이 최고 동안 같습니다.

 

 

 

 

더군다나 얼마나 쌍둥이 아들까지 출산하고 더 예뻐진 그녀

 

늙을줄 모르는 그녀..

 

황혜영...

 

 

 

 

의외의 남편과 잘 만나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모습

 

보기 좋더라구요

 

 

 

 

 

사진만 봐도 동안이 철철 흐릅니다.

 

ㅎㅎㅎㅎㅎ

 

닮고 싶은 황혜영

 

 

 

 

대한민국 최강 동안 연예인으로 황혜영을 추천합니다.

 

ㅎㅎㅎㅎㅎ

 

 

 

 

쌍둥이 아들 예쁘게 키우시고 더 동안 되세요

 

대한민국 최강 동안 연예인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