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세 상태  권리세 위중  권리세 소속사  권리세 상황  권리세 중태

 

 

 

 

또 하나의 소중한 생명이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빗길 교통사고로 큰 수술을 받은 권리세 상태가 위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팬들이 너무 걱정을 하고 있네요  팬들 뿐만 아니라 권리세를 위대한 탄생부터 지켜봐왔던 시청자들은

 

모두들 걱정하고 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권리세가

 

프로가수로써 인기를 한창 얻어가는 시점에서 변을 당해 팬들의 가슴은 더욱 먹먹합니다.

 

권리세의 열창을 다시 들을수 있기를 팬들은 두손모아 기도합니다.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에 소속되어 활동 중이던 권리세는 3일 오전 1시 28분정도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차량이 미끄러져 사고 나는 바람에 뇌를 크게 다쳐 아주대학교 병원에서 11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받았으나 여전히 좋아지지 않아 지금 중환자실에 있다고 합니다.

 

너무 안타깝네요

 

 

 

 

관계자는 권리세는 심폐소생술을 받아야 할 정도로 위독해 세 차례 대수술을 받았다라며

 

혈압이 떨어져 수술은 중단되고 중환자실에 옮겨졌으며 의식이 회복되지 않아 결과를

 

지켜보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한창 꽃 필나이에 이런 사고가 나서 너무나 안타깝네요

 

권리세 가족들은 권리세의 사고 소식을 접하고 일본에서 급히 귀국 병원에서 권리세의 회복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0년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스승과 제자로 인연을 맺은 이은미도 권리세

 

입원해 있는 병원을 찾았으나 면회를 거절당했습니다.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 고은비의 빈소는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고 발인은 5일입니다.

 

너무나 안타깝네요

 

가족들은 얼마나 억장이 무너질까요...

 

 

 

 

권리세양도 제발 기적처럼 회복되어 다시 노래를 부르는 그날이 오길 바랍니다.

 

이번 사고로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차량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사고 원인은 빗길에 갑작스럽게 뒷바퀴가

 

빠졌기 때문이며 운전석 뒷좌석 등 차량 어디에서도 에어백이 터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우리도 경찰 조사가 끝나야 정확한 내용을 알 수 있다고 밝혔고 경찰은

 

현지 사고 차량 및 블랙박스 등을 국립과학 수사 연구소에 의뢰해 분석중에 있다고 전했습니다.

 

 

 

 

 

사고 당시 스타렉스 차에는 레이디스코드 멤버 5명 전원과 매니저 스타일리스트가 타고 있었고

 

이 사고로 은비가 사망하고 권리세와 소정이 중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한 레이디스코드 멤버 중 권리세가 위중한 상태라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제발 의식을 찾고 정신이 돌아와서 원래대로 다 되돌아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아무일 없듯이 다시 노래하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봤으면 좋겟습니다.

 

 

 

 

권리세 상태

 

 

 

 

권리세 중태

 

 

 

 

권리세 상태   빠른 회복 바랍니다.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