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나   김나나 남편     김나나 몸매      김나나 김영민    레이싱걸 김나나

 

 

 김나나    김나나 남편  

 

 

김나나는 최근 자신의 sns에  사춘기 성장 과정중 잠시 스쳐갔던 것 외에는 평생 근처에도 얼씬 못햇던

 

46kg 이라는 몸무게에 진입 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김나나는 다이어트의 특효약은 스트레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나나는 또 다시 나는 46kg이 되고 불면증 때문에 잠도 못자지만 sns는 포기할 수 없는 뼛속

 

까지 중2병 이라는 글도 추가로 올렸습니다.

 

 

 

 김나나   김나나 남편    김나나 김영민

 

 

김나나는 침대에 누워있는 자신의 사진을 공개햇고 사진 속에서 김나나는 초췌한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김나나는 지스타 넥슨 모델 , 서울모터쇼 폭스바겐 모델  등으로 활약햇습니다  김나나는 또 특종 연

 

예 인사이드와 개그시대 등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김나나는 169센티의 늘씬한 몸매로 많은 사랑

 

을 받았습니다.

 

 

 

 김나나  김영민  

 

 

 

 김나나  김영민

 

 

 

 

 

 

 김나나 김영민

 

 

 

 김나나 김영민

 

 

 

 레이싱걸 김나나

 

 

 

 레이싱걸 김나나 김영민

 

 

 

 김나나 김영민

 

 

 

 김나나 김영민

 

 

 

 김나나 김영민

 

 

 

 김나나 김영민

 

 

 

 

 김나나 김영민

 

 

 

 

 

김나나 김영민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