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만든 음식 성의로 봐서 먹고싶지만 ...도저히...ㅋㅋㅋ

 

ㅎㅎㅎㅎㅎ  비쥬얼만 봐도 웃음이 납니다.

 

동생이 만든 음식이 어떤건지 궁금했는데 왠지 실패작 같지만 동생이 만든 음식인데

 

얼마나 완성도가 있겠습니까..

 

성의가 중요하죠

 

동생이 만든 음식 저도 한번 맛보고 싶네요

 

완성도는 별로지만 정성이 들어간 동생이 만든 음식

 

 

 

 

 

ㅎㅎㅎㅎㅎ

 

밑에 사진은 무슨 음식을 만들어 논걸까요

 

음식이라고 말 안하면 왠지 연상되는게 있습니다.

 

변 같기도 하지만.. 설마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동생이 만든 음식이니까 성의로 먹어야겠죠

 

 

 

 

동생이 만든 음식이 참~~~  ㅎㅎㅎㅎㅎ

 

그래도 음식이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먹을 수 있을거 같네요

 

 

 

 

동생이 만든 음식사진이 길게 나오네요

 

자꾸 보니까 애정이 갑니다.

 

ㅎㅎㅎㅎㅎ

 

무슨 빵을 만들어 놓은거 같은데~~

 

귀엽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중국에서 파는 음식만 하겠습니까.

 

차라리 이런 음식 먹느니 동생이 만든 음식을 먹는게 나을거 같아요

 

안그래요?

ㅎㅎㅎㅎ

 

 

 

 

몸에는 좋을지 몰라도 씹는 소리 조차 싫을거 같네요

 

동생이 만든 음식 강추 ㅋㅋㅋ

 

 

 

 

헉~~~

 

메뚜기 인가 봅니다.

 

그냥 동생이 만든 음식 주세요

ㅎㅎㅎㅎ

 

 

 

 

문어 요리인가요

 

왠지 징그럽네요

 

역시 동생이 만든 음식이 깔끔합니다.

 

 

 

 

이게 바로 말로만 듣던 곰발바닥 요리인가요?

 

ㅎㅎㅎㅎㅎ

 

 

 

 

 

왠 개구리 요리인지~~

 

 

 

 

동생이 만든 음식 성의로 봐서 먹고싶지만 .. 도저히..ㅋㅋㅋ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