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3대 얼짱  강수지 이지연  하수빈  한국 3대 얼짱

 

이지연 근황  하수빈 근황 

 

 

 

 

우리나라 3대 얼짱 가수  강수지 이지연 하수빈

 

정말 세 사람은 남성팬들이 너무 많은 가수죠

 

강수지는 요새 브라운관에서 자주 보이지만 이지연과 하수빈은 통 보이질 않네요

 

그나마 이지연은 가끔 소식은 들리지만 하수빈의 근황이 정말 궁금하네요

 

 

 

 

강수지 하면 보라빛 향기

 

정말 그때는 정말 천사 같은 이미지에 너무나 가녀린 몸매와 얼굴과 목소리

 

지금도 그런 이미지는 같더라구요

 

 

 

 

강수지와 비슷한 하수빈

 

같은 이미지와 목소리인데  요새는 통 보이질 않네요

 

 

 

 

갑자기 하수빈이 궁금해지네요

 

검색이라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하수빈 보기보다 나이가 많이 먹었네요

 

1973년생으로 연세대를 졸업했네요

 

2010년에 스텔라 앤 코 설립을 했다고 합니다.

 

연세대학교를 졸업한 재원이기도 합니다.

 

얼굴도 이쁘고 학력도 좋고 나무랄때가 없네요

 

 

 

하수빈의 노노노

 

하수빈 근황

 

 

 

 

 

이지연은 1970년생으로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다들 나이들을 꽤 먹었네요

 

 

 

 

 

 

모두들 지금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강수지만 방송에서 가끔 보이긴 하지만요

 

 

 

 

한국 3대 얼짱 

 

 

 

한국 3대 얼짱

 

 

 

 

한국 3대 얼짱

 

 

 

 

한국 3대 얼짱

 

강수지 이지연 하수빈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