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해외 스타 닮은꼴 ㅎㅎㅎ 정말 재밌네요 ㅎㅎㅎ

 

 

 

 

ㅎㅎㅎㅎㅎ 재밌네요

 

한국의 브래드 피트 라네요  ㅎㅎㅎ 왠지 웃는 모습이 닮음

 

한구 ㄱ해외 스타 닮은꼴

 

 

 

 

미국의 김홍표 ㅎㅎㅎㅎㅎ

 

그래도 브레드 피드가 잘 생겼죠~ ㅋㅋㅋㅋ

 

한국 해외 스타 닮은꼴

 

 

 

 

한국의 저스틴 비버

 

ㅎㅎㅎㅎㅎㅎ  한국 해외 스타 닮은꼴

 

 

 

 

캐나다의 김종민 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재밌네요

 

 

 

 

한국의 에릭 바나

 

 

 

 

 

호주의 유태웅

 

ㅎㅎㅎㅎㅎㅎ

 

 

 

 

한국의 콜린 패럴

 

ㅎㅎㅎㅎㅎㅎ

 

 

 

 

 

아일랜드의 이형철

 

ㅎㅎㅎㅎㅎㅎ   왠지 해외 스타가 더 잘 생김

 

모두 ㅋㅋㅋㅋ

 

 

 

 

 

한국의 베네딕트 컴버배치

 

 

 

 

 

영국의 이용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까지 닮음

 

 

 

 

 

한국의 마틴 프리먼

 

왠지 분위기 닮음 ㅎㅎㅎㅎ

 

 

 

 

 

영국의 송재호 ㅎㅎㅎㅎ

 

한국 해외 스타 닮은꼴

 

 

 

 

한국의 콜린 퍼스

 

 

 

 

 

영국의 김주영

 

 

 

 

 

 

한국의 미란다 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웃김 ㅎㅎㅎㅎ

 

 

 

 

호주의 이승환

 

 

 

 

 

한국의 매즈 미켈슨   한국의 데이비드 발신

 

ㅎㅎㅎㅎㅎㅎ

 

 

 

 

덴마크의 안석환

 

ㅎㅎㅎㅎㅎ

 

같다 붙이기 ㅋㅋㅋㅋ

 

 

 

 

미국의 안석환  ㅎㅎㅎㅎㅎ

 

약간  ㅎㅎㅎㅎ

 

 

 

 

한국의 크리스토퍼 리

 

 

 

 

영국의 김기현

 

ㅎㅎㅎㅎㅎㅎㅎ

 

 

 

 

한국의 스눕둑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설마... ㅋㅋㅋㅋㅋ

 

 

 

 

미국의 강동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의 탕웨이와 중국의 백옥담

 

 

 

 

 

한국의 기네스 펠트로

 

 

 

 

미국의 안혜경 ㅎㅎㅎㅎㅎ

그닥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국의 제니퍼 로렌스

 

ㅎㅎㅎㅎㅎ

 

로렌스가 나음

 

ㅋㅋㅋㅋ

 

 

 

 

미국의 이옥주

 

이옥주도 미국에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의 브루노 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빠진 전현무

 

ㅋㅋㅋㅋㅋ

 

 

 

미국의 전현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가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해외 스타 닮은꼴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