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중 아내  권오중 연상아내  권오중 결혼사진  권오중 아내공개

 

권오중 아들  나는 남자다 권오중  권오중 아내 엄윤경  권오중 아내나이

 

 

 

 

 

나는 남자다에 권오중이 출연했습니다.

 

권오중은 아내와 결혼 전에 이미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남자다에서는 유재석 권오중 임원희 허경환 장동민 그리고 게스트 백지영이 출연해서

 

예비신랑들과 그 친구들과 함께 결혼에 대한 생각을 나눴습니다.

 

이날 방송에선 권오중은 자신이 결혼 하기 전에는 준비할 시간조차 없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는 너무 어려서 양가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생일에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고

 

말했습니다.

 

권오중은 일단 돈이 없었고 혼인신고는 했지만 1500만원에 20만원 월세로 시작했다면서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권오중의 아내는 6살 연상으로 알려졌습니다.

 

권오중은 1971년 출생으로 홍익대학교 금속공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권오중이 아내의 나이를 밝혔습니다.

 

29일 방송된 나는 남자다에서는 엠씨 유재석이 권오중이 연상연하 커플임을 언급하며

 

이에 대해 질문을 했습니다.

 

권오중은 내 와이프 올해 50이다면서 6살 연상인 아내의 나이를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유재석을 비롯한 출연진들이 웃자 권오중은 동정하는 거냐 며 발끈했고 유재석은 내가 형수님을 뵈었는데

 

동안이시라면서 아 50이시구나.. 고 해 좌중을 폭소케 했습니다.

 

 

 

 

권오중은 괜찮다 사랑하니까..  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권오중 아내 엄윤경   권오중 연상 아내

 

 

 

 

권오중 아내  권오중 엄윤경

 

 

 

 

권오중 나는 남자다   권오중 아내   권오중 아들  권오중 부인 엄윤경

 

 

 

 

권오중 아내

 

 

 

 

 

권오중 아내  권오중 아내 엄윤경

 

 

 

 

권오중 연상아내  권오중 부인 엄윤경  권오중 아내  엄윤경

 

 

 

 

Posted by 헬로프렌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