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주차 실력 할말 없게 만드는 일본의 시민의식 수준

 

흔한 주차 실력

 

일본은 어딜가도 길에 주차하는 일이 없죠~

 

그래서 항상 도로가 깨끗하고 아주 정갈합니다.

 

차 세일즈맨도 집에 주차장이 없으면 차를 팔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 정도로 시민의식이 아주 투철합니다.

 

이 사진처럼 정말 아슬아슬한 공간인데 저런곳에 주차를 했네요

 

암튼 대단합니다.

 

흔한 주차 실력이 아닌 아주 대단한 주차 실력 이네요

 

 

 

 

 

 

 

 

 

흔한 주차 실력

 

이 차주도 정말 주차 장난 아닙니다.

 

어떻게 한치의 오차도 없이.. ㅎㅎㅎㅎ

 

 

 

 

 

저런 차를 한번 봤으면 좋겠네요

 

차에 흠집이 얼마나 나 있는지 보고싶네요

 

 

 

 

 

주차를 어떻게 저렇게 한걸까요..

 

아님 옆차가 밀어버렸을까요

 

 

 

 

 

이런 주차는 대체..

 

나갈 때는 어떻게 나가야 하는지..

 

옆에 여유가 많은데 구지 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어떻게 저런 주차를...

 

나올때도 문제겠네요

 

 

 

 

 

 

주차를 하려다가 난간 밑으로 빠진 듯합니다.

 

흔한 주차 실력

 

 

 

 

ㅎㅎㅎ

 

정말 재밌는 사진이 많네요

 

차는 정말 위험하죠

 

항상 안전운전 해야 합니다.

 

 

 

 

 

흔한 주차 실력

 

 

 

 

Posted by 헬로프렌즈
,